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드라마 트렁크에 대해서 오늘은 소개를 간략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및 등장인물, 후기 등에 대해서 서술을 해보도록 할게요.
결말 및 스포일러성 글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읽어주셔도 된답니다.
트렁크 드라마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드라마랍니다.
총 8부작으로 장르는 로맨스로, 공유 배우가 주연을 맡아서 연기를 펼치는 작품이랍니다.
본 작품의 스토리는 호숫가에 떠오르게 되는 트렁크로 인해서 밝혀지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및 그 안에 놓이게 되는 두 남여의 결혼 이야기랍니다.
제법 어두운 분위기로 이야기가 시작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고 촘촘한 분위기로 진행이 되는데요.
출연진으로는 공유 배우님, 서현진 배우님이 주연을 맡아서 출연을 하고 있으며
외에도 정윤하 배우님과 조이건 배우님, 김동원 배우님이 출연을 하고 있다고 해요.
수위가 제법 있는 편이기 때문에 19세 이상 관람이며, 현재 완결이 나있기 때문에
기다리면서 보지 않아도 되는 장점으로 꼭 한번 추천을 드리는 작품이랍니다.
특히 이래서 유명한 배우를 쓰는구나라고 생각이 들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해요.
1화 혹은 2화에서 하차를 했다는 사람 역시 많을 정도로 호불호 역시 강한 작품이기도 하네요.
아무에게나 쉽사리 추천을 하기 좋은 작품은 아니지만, 이런 장르와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아무래도 한번쯤 보면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이지 않을까 생각을 해요.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노출 수위는 청소년 관람불가 작품이기에 강한 노출이 나오기도 한답니다.
본 작품에서는 기간제 결혼이라는 소재가 등장하게 되며, 소설이 원작인 작품인데요.
2015년 출판이 된 김려령 작가 동명 소설이 원작인 작품이라고 설명이 되어져 있어요.
로맨스 미스터리인만큼, 해당 장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화에 대한 우려가 있던 작품이기도 하지만 좋은 작품으로 탄생을 한 것 같습니다.
본 작품은 위에서도 말씀을 드린 것처럼 단순한 로맨스 작품이 아닌,
미스터리 장르이기 때문에 일반 로맨스와는 다른 난관이 닥치게 되며,
해당 부분에서 재미를 느낄 분들 역시 상당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해요.
물론 이는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호불호 역시 있을 법한 작품이기도 하답니다.
1~2화 정도 가볍게 시청을 해보는 게 어떨까, 생각이 드는 작품이며
물론 저는 재밌게 본 작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이렇게 추천을 드린답니다.
그럼 여기서 넷플릭스 드라마 트렁크 작품에 대한 생각 정리는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