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24기 너드남 특집에 대해서 남자 출연자 직업 등을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다 24기에서는 너드남 특집으로 홍보를 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다만 특이한 출연자들을 모아왔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다고 해요.


평소 기수였다면 그냥 별말 없이 넘어갈 수도 있는 부분이었다고 하짐나,
너드남 특집으로 홍보를 했기에 괜스레 출연자분들만 더 욕을 먹고 있다고 하니, 참 웃픈 현실입니다.
또한 지난 기수 자체가 노잼이라는 평가를 많이 받았어서 그런지,


이번에 방영하는 나는 솔로 24기의 경우 초반부분에 불과하지만 볼만하다는 평가가 많다고 해요.
많은 출연자분들의 직업 등이 적접적으로 공개가 되었다고 하며, 나이도 일부 공개가 되었다네요.
네이버에 검색이 되기도 하는 유명인도 있기에 인스타 정보도 벌써 떴다고 해요.


이번 기수의 촬영지에 대해서도 그럼 우선적으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4기 는 사계절이 아름답다고 불리는 유서 깊은 고원지대 그리고 전라북도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리고 있는 진안에서 촬영이 진행이 되었다고 해요.


우리에게는 독특하게 생겨서 유명한 마이산이 있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해요.
특히나 촬영지가 예뻐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 역시도 생각보다 많았다고 합니다.
해당 편에서는 마이산 아래에 위치한 마이산 미로공원에서 첫만남이 진행이 되었다고 해요.


이번에 출연한 결혼 적합형 남자 영수는 데프콘으에게 살찐 이동건이라는 말을 들은 출연자라고 합니다.
동물병원을 개원을 한지 4년이 된 수의사라고 공개가 되었다고 해요.


본인 입으로는 물론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연봉 역시 상당하다는 이야기가 많다고 하네요.
키는 183cm로 훤칠한 키를 가지고 있으며, 직업이 탄탄하다 보니 관심을 받지 않을까 생각한답니다.


그다음 출연자인 영호는 연애 횟수 7번의 출연자이며, 평균 기간은 1년 이상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이상한 사람은 아닐 거라고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다음 출연자 영식은 출연에 앞서서 친구들에게 말을 할까, 말까 할 떄에는 하지마라는 조언을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런 본성은 쉽게 어디 가지 못하듯, 등장을 하자마자 수다를 보여주면서 재미를 보여줬답니다.


침묵을 견디지 못하는 스타일로 보이는 출연자로 생각이 되기도 했답니다.
미리보기 영상에서 지독한 사랑에 빠져서 울던 모습이 공개된 참가자이며, 상대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또한 한 주 화제에 올랐던 다마스남은 영철이며, 현재 나는 솔로 24기를 보지 않은 분들에게도
소식이 들렸을 정도로 한주 뜨거운 주제로 다뤄지기도 했다고 하네요.